SK렌터카, 설 맞이 자차보험료 할인 이벤트...단기렌터카 대상

  • 입력 2022-01-14 10:10:19
  • 심민현 기자
자차보험료 50% 할인 혜택 제공
center
사진=SK렌터카
[핀포인트뉴스 심민현 기자] SK렌터카가 설을 맞아 단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자차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 '설프라이즈'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고 즐거운 귀성길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제주시를 제외한 단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자차보험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명절 인기 차종인 신형 카니발을 2박 3일(48시간) 대여하면, SK렌터카 회원 할인에 자차보험료 이벤트 할인을 더해 약 29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비회원 대비 8만 원 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 평일 렌털료 및 'SUPER 자차 보험' 가입 기준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SK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고객이 SK렌터카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심민현 기자 potato418@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HOT 뉴스

Pin's Pick

바로가기

포토뉴스 2022년 01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