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

    2,936.44

    (▼43.83 -1.47%)

  • 코스닥

    1,005.89

    (▼9.77 -0.96%)

  • 코스피200

    385.07

    (▼6.86 -1.75%)

HOT

프레시지, 호텔신라와 협업한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 2종 출시

  • 입력 2021-11-25 11:12:55
  • 김선주 기자
center
[핀포인트뉴스 김선주 기자] 프레시지가 호텔신라와 프리미엄 밀키트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 즐기는 호텔 파인 다이닝’을 모티프로 하여 ‘신라 다이닝 앳 홈(SHILLA DINING at Home)’ 밀키트 2종으로 출시되었다.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는 최고급 식재료에 호텔신라의 레시피가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호텔신라의 셰프들이 4개월 동안 개발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누구나 가정에서 쉽게 밀키트를 조리할 수 있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으로써 ‘스캔쿡’ 기능을 사용하면 호텔신라의 셰프들이 설정한 최적의 조리 값이 자동으로 기기에 인식되어 고급스러운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출시 제품 모두 고급 소고기 품종으로 CAB 인증을 받은 블랙앵거스 원육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CAB 소고기는 우수한 맛과 깐깐한 생산∙유통과정으로 고급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취급하는 식자재다.

제품은 총 2종으로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트러플(송로버섯)과 마데이라 와인으로 만든 페리구 소스의 안심스테이크 △고단가인 갈비살만을 사용한 떡갈비로 구성되었다.

최근의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해 환경친화적인 생분해 밀짚 펄프 용기, 사탕수수 용지, 식물성 콩기름 잉크를 적용하여 탄소 배출을 줄인 패키지를 사용했다.

손희진 프레시지 상품기획자는 “호텔신라와의 협업을 통해 고급스러운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 제품군을 확대하게 되었다”며 “간편식 시장의 성장과 함께 보다 품질 높은 식사를 집에서 즐기고 싶어 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지속적인 협업으로 다채로운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sunjookim@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HOT 뉴스

Pin's Pick

바로가기

포토뉴스 2021년 11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