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

    2,839.01

    (▼70.31 -2.42%)

  • 코스닥

    965.63

    (▼26.71 -2.69%)

  • 코스피200

    373.24

    (▼8.39 -2.20%)

HOT

롯데손보, 통합브랜드 'let:' 온라인 굿즈 스토어 운영

  • 입력 2021-10-21 09:57:35
  • 박채원 기자
center
(사진=롯데손해보험)
[핀포인트뉴스 박채원 기자] 21일 롯데손해보험은 통합브랜드 ‘let:’ 관련 상품을 개발해 전문판매 회사를 통해 ‘온라인 굿즈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굿즈스토어는 롯데손보의 통합브랜드 let: 을 활용한 티셔츠ㆍ모자ㆍ 펜ㆍ마스크스트랩ㆍ우산 등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손보는 임직원과 영업가족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굿즈스토어를 개방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보험업의 본질처럼 let: 굿즈스토어 역시 일상 생활에서 쉽게 활용 가능한 상품들로 채워져 있다”며 “굿즈스토어는 대주주 변경 이후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고객경험선진화의 연장선”이라고 설명했다.

박채원 기자 green@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HOT 뉴스

Pin's Pick

바로가기

포토뉴스 2021년 12월 0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