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

    2,909.32

    (▼27.12 -0.92%)

  • 코스닥

    992.34

    (▼13.55 -1.35%)

  • 코스피200

    381.63

    (▼3.44 -0.89%)

HOT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중심 서비스 행동강령 및 실천사항 선포

  • 입력 2021-10-21 09:48:54
  • 박채원 기자
center
(사진=메트라이프생명)
[핀포인트뉴스 박채원 기자] 21일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서비스 약속’과 ‘서비스 다짐’을 선포했다고 밝혔다.

메트라이프 생명은 ‘서비스 약속’이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 ▲고객의 목소리를 소중하게 경청할 것 ▲고객의 자산과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것 ▲고객과 충분히 소통할 것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출 것 등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가장 중요한 5가지 행동강령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3일 이내 심사완료 ▲1일 이내 보험금 지급 ▲30초 이내 콜센터 응대 ▲1시간 이내 지급 등 고객의 체감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4가지 실천사항을 담은 ‘서비스 다짐’도 발표했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고객중심경영은 메트라이프생명이 추구하는 가장 중요한 가치”라며 “서비스 약속 및 다짐의 정신과 철학이 회사의 모든 대 고객 업무 및 서비스의 근간으로 자리잡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채원 기자 green@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HOT 뉴스

Pin's Pick

바로가기

포토뉴스 2021년 11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