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

    2,909.32

    (▼27.12 -0.92%)

  • 코스닥

    992.34

    (▼13.55 -1.35%)

  • 코스피200

    381.63

    (▼3.44 -0.89%)

HOT

[CJ그룹 단신] CJ온스타일, 프리미엄코트 대거 론칭 外

  • 입력 2021-10-18 10:31:18
  • 김선주 기자
center
센존 블루라벨의 ‘알라 캄폴미 캐시미어 100% 코트’
[핀포인트뉴스 김선주 기자] CJ온스타일의 대표 패션 PB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제작된 남녀 코트를 선보인다. 오는 22일 저녁 8시 45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진행 예정인 론칭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여성용은 제냐블랙, 카멜, 딥그린, 크림 4가지 색상으로 구성, 남성용은 제냐블랙과 카멜 두가지로 마련됐다. 이어 11월 중순에는 여성 겨울 코트의 정석이라 일컬어지는 ‘막스마라’ 출신 디자이너의 신규 이태리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코트 맛집으로 쐐기를 박는다는 부연이다.

이선영 CJ온스타일 브랜드사업부 상무는 “어느덧 성큼 다가온 겨울 날씨와 위드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으로 겨울 외투를 찾는 고객들이 부쩍 많아졌다”면서 “CJ온스타일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코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으니 코트 맛집에 한번 들러 달라”고 말했다.

▶ 빕스, 올해 단골 방문이 일반고객보다 3배 이상 높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도 고객 충성도가 더욱 견고해진 것으로 나타났다. 빕스는 올해 1월부터 8월까지의 고객 방문 빅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우수 고객 멤버십 ‘빕스 매니아’ 고객 방문 수가 일반 고객 대비 3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니아 고객은 ‘빕스 매니아’와 ‘빕스 매니아플러스’ 등급을 보유한 단골 고객층을 뜻한다. 수년간 쌓아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상권 및 고객 유형을 다각도로 분석해 빕스 프리미어(VIPS PREMIER), 테이스트업(TASTE UP) 등 특화 매장을 강화해 급변하는 외식 트렌드와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모닝해즈, 할로윈 시즌 음료 ‘블랙 레몬크러쉬’ 선보여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검은 무덤의 전설’이라는 콘셉트로 시즌 음료 ‘블랙 레몬크러쉬’를 출시했다.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다양한 장식이 특징이다. 딸기 시럽이 담긴 튜브를 주사기처럼 꽂아 음료 아래로 붉은색 시럽이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연출했다. 빨대는 두 개를 묶어 십자가처럼 보이도록 하고, 컵홀더 대신 실제 붕대로 컵을 감아 스산한 느낌을 더했다.

김선주 기자 sunjookim@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HOT 뉴스

Pin's Pick

바로가기

포토뉴스 2021년 11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