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

    3,019.49

    (▲6.36 0.21%)

  • 코스닥

    1,000.39

    (▼1.23 -0.12%)

  • 코스피200

    394.73

    (▲0.99 0.25%)

HOT

농심, 새우깡 출시 50주년 맞아 이색 굿즈 출시

  • 입력 2021-09-27 17:01:17
  • 김선주 기자
center
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
[핀포인트뉴스 김선주 기자] 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타 업계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농심은 MZ세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손잡고 새우깡을 콘셉트로 만든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농심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등의 생활용품은 물론, 캠핑체어, 보냉백 등 가을 맞이 캠핑용품도 함께 선보였다. 농심은 제품의 디자인 요소를 제공했으며, 편집숍 바인드(BIND)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아온 장수브랜드이지만, 지난해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며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sunjookim@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HOT 뉴스

Pin's Pick

바로가기

포토뉴스 2021년 10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