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서비스 품질 지수 2개 부문 '1위' 수상

  • 입력 2021-07-22 10:50:48
  • 김종형 기자
'수입차 판매점', '수입 인증 중고차' 부문 수상
center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들이 수상을 기뻐하고 있다. 사진=벤츠코리아
[핀포인트뉴스 김종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벤츠)는 22일 한극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하는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수입자동차판매점' 및 '수입 인증 중고차' 두 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국내 산업의 서비스품질을 나타내는 지수다.

전문 교육을 받은 서비스 평가단이 고객 접점에서 소비자가 인지하는 기업 상품과 서비스 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부문별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벤츠는 올해 '수입 자동차 판매점' 부문에 선정돼 해당 부문 7년 연속 수상 및 8회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서비스 제공 단계별 총 11개 영역 중 적극성, 업무 지식, 시설 환경 관리, 친절성 등에서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아울러 벤츠는 올해 새롭게 추가된 '수입 인증 중고차' 부문에서도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해당 부문에서는 고객 배려, 설명 능력, 친절성 등에서 최고점을 받았고 국내 시장 내에서 사업 규모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영역에서도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틸로 그로스만 메스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서비스부문 총괄부사장은 "고객에게 최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노력으로 한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이룰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벤츠를 신뢰해주는 모든 분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종형 기자 jh_kim911@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HOT 뉴스

Pin's Pick

바로가기

포토뉴스 2021년 08월 0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