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1-06-16 (수)

  • 코스피

    3,258.63

    (▲6.50 0.20%)

  • 코스닥

    997.37

    (0.00 0.00%)

  • 코스피200

    434.13

    (▲0.91 0.21%)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 현대백화점면세점과 MOU 체결

  • 입력 2021-05-06 15:43:47
  • 이정훈 기자
MZ세대 넘어 전 세대 대상 액티비티 선보일 예정
center
프립과 현대백화점면세점이 함께 진행하는 '현대사진관' 캠페인
[핀포인트뉴스=이정훈 기자]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이 지난 3일 유통업계와는 최초로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프립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함께 기존 주 고객층이던 MZ세대를 비롯해 3040 이상의 전 연령층과 소통할 수 있는 여가 콘텐츠를 선보이고,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등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립과 현대백화점면세점은 MOU 체결을 기념해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디지털 사이니지에 프립 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
프립의 다양한 액티비티가 담긴 광고 영상은 5월 한 달 동안 송출된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현대사진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랑하는 가족의 진심을 찍다’라는 서브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가족의 색다른 모습을 알아보는 프로필 사진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14일까지 프립 앱·홈페이지와 현대백화점면세점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프로필 사진 클래스와 160만 원 상당의 프립 에너지(포인트), 260만원 상당의 ‘H. Select SHOP’ 쇼핑지원금 등을 지원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이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는 웰에이징(Well-Aging) 트렌드를 반영하듯 프립에서도 주도적인 여가생활을 즐기는 40대 이상의 구매 비율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현대백화점면세점과의 업무 협약을 계기로 각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액티비티를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프립과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여행을 가기 어려운 기간 동안 여행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하는 등 꾸준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정훈 기자 lee-jh0707@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HOT 뉴스

Pin's Pick

바로가기

포토뉴스 2021년 06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