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클럽 엠스타', 봄 맞이 업데이트

2021-05-04 17:21:39

신규 작물·패션 아이템·음원 등 콘텐츠 추가
이벤트 통해 화분·상의 구매권 등 게임 아이템 제공

center
[핀포인트뉴스=안세준 기자]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 게임 '클럽 엠스타'에 봄이 찾아왔다.

넷마블은 '클럽 엠스타'에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고 봄 낚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작물은 ‘스페셜 레몬 잼’, ‘스페셜 카라 퍼퓸’ 등 2종이다.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 ‘홈’에서 키울 수 있다.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모자·크롭탑·힙쌕·스니커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 플라워 젬 화분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봄낚시 이벤트를 통해 송사리, 붕어, 새우, 개복치 낚시에 성공하면 하트를 획득할 수 있다. 모은 하트 개수에 따라 상의 구매권, 헤어 구매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봄낚시를 즐기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프리지아 꽃 이펙트도 받을 수 있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오늘의 HOT 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