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 지정점 신설

2021-05-04 10:43:14

서비스 취약 지역 울릉도 주민에 양질 서비스 제공 기회 마련
울릉도 5300여 세대 주민들 대상, 보일러·온수기 등 판매와 서비스 제공 전담

center
귀뚜라미는 경상북도 울릉도에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 지정점’을 신설했다고 4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울릉도 내 서비스 지정점 운영으로 울릉도 주민들에 대한 신속한 사후 관리와 구매 상담 등이 가능해져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울릉읍사무소 인근에 자리한 ‘귀뚜라미보일러 울릉도 서비스 지정점’은 울릉도에서 주로 사용하는 전기보일러, 기름보일러, 전기온수기 등 귀뚜라미보일러 제품에 대한 사후관리와 영업을 전담하게 된다.
울릉군 LPG(액화석유가스) 배관망 사업으로 울릉읍 도동 1·2·3리, 저동 1·2리 주민 2천여 가구에 연내 LPG가 공급될 예정이어서 앞으로 가스보일러에 대한 서비스까지 책임지는 등 역할이 더 커질 예정이다.

귀뚜라미는 울릉도 5,300여 세대 주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울릉도 서비스 지정점’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기술교육을 하고, 보일러 수리에 필요한 AS 부품과 보일러 교체 시 필요한 대체품 등이 차질 없이 조달될 수 있도록 관리해 나갈 방침이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울릉도는 지리적 접근성이 좋지 않아 도시 지역과 같이 신속하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라며, “울릉도 주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박남철 기자 pnc4015@daum.net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오늘의 HOT 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