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원-대구경찰청, 범죄 피해자 지원 위한 협약 체결

2021-04-14 15:00:17

범죄피해로 생계가 어려운 피해자에게 총 5,000만원 지원

center
손태락 한국부동산원 원장(왼쪽)과 김진표 대구경찰청 청장이 ‘범죄 피해자 경제적 지원을 위한 협약 체결’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한국부동산원)
[핀포인트뉴스=이정훈 기자] 한국부동산원(원장 손태락)은 14일 대구경찰청(청장 김진표)과 대구지역‘범죄 피해자 경제적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은 안정적인 경제적 지원을 통해 범죄 피해자들의 신속한 일상복귀를 위해 마련됐으며, 한국부동산원은 총 5천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후원금은 대구경찰청 지원기준에 따라 대상선정 후 대구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집행된다.
이번 협약은 2016년과 2018년에 이어 세 번째로 체결된 협약이며, 그동안 대구경찰청으로 기탁된 누적 금액은 2억 5천만원에 달한다.

손태락 원장은 “이번 후원금이 범죄피해로 고통받고 있는 피해자들에게 희망이 되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부동산원은 매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구호성금 기부, 경영진 급여 자진반납을 통한 긴급의료비 지원, 취약계층 방역물품 및 지역주민 심리상담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정훈 기자 lee-jh0707@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오늘의 HOT 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