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예비창업자 대상 창업 노하우 설명회 개최

2021-02-23 17:58:04

center
(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가 예비 창업인들을 위한 창업 노하우 공개에 나선다.

23일 할리스커피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내달 3일 올해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G그룹의 가족사가 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창업설명회는 오는 3월 3일 오후 1시 서울 중구 KG타워 지하 1층 하모니홀에서 진행된다.

할리스커피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할리스에프앤비소개, 가맹점 개설 절차 및 투자 비용 소개, 가맹점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 가맹점 오픈 시 본사의 지원 혜택과 특장점 등 전반적인 브랜드와 가맹점 지원 혜택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참석자 전원에게 후보 매장 상권분석 및 출점 예정지를 소개하며 개별 상담시간을 별도로 운영한다.

앞으로 할리스커피는 매월 첫째주 수요일마다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예비 창업인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창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유선 또는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참석자들은 마스크 착용 후 입장 시 발열체크와 출입자 명부를 작성한 뒤 입장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및 관련 문의는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KG그룹사가 된 후 진행하는 첫 창업설명회에서 가맹점 창업 전략, 안정적 운영 방식, 혜택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채원 기자 slslsl54@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PIN 추천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력거래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