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게임 Pin] 앨리스클로젯, 사전예약 100만 돌파 外

2021-02-22 18:10:47

center
□ 카카오게임즈 '앨리스클로젯', 사전예약 100만 돌파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코디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앨리스클로젯’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월 공식 출시를 앞둔 ‘앨리스클로젯’은 다양한 코디를 착용하고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모바일 게임이다. △2000점 이상의 다채로운 의상 아이템과 △이용신, 김현욱, 김영선 등 유명 성우진 △몰입력 높은 스토리 등으로 이용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전 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론칭 후 사용 가능한 5성 한복 세트 ‘화사한 꽃가람’과 캐릭터 원안을 담당한 타네무라 아리나 작가의 특별 디자인 의상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nter
□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3주년 기념 신규 클래스 출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신규 클래스 '솔라리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솔라리스'는 주무기 '욜둔'과 보조무기 '서슬을 퍼런 날'을 사용하는 근거리 전투 클래스다. '욜둔'에서 내뿜는 불씨를 활용한 광범위한 공격 스킬이 특징이다.

대표 스킬로 △주변의 적을 불태우는 '이닉스의 불꽃' △강력한 용암을 분출시켜 공격하는 '솟구치는 용암' △불꽃의 힘으로 이동해 급습하는 '화신 강림' 등을 지녔다.

대양의 신규 해역 '유르 해역'도 오픈했다. '유르 해역'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에페리아 캐러벨(5단계)' 선박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ft
퍼즐앤드래곤, 日애니 '귀멸의 칼날'과 콜라보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등장하는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는 1회 사용 시 마법석 7개가 소모된다.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키부츠지 무잔’ 등 16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콜라보 에그에서 얻을 수 있다.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등 일부 캐릭터의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된다. ‘키부츠지 무잔’, ‘렌고쿠 쿄쥬로’ 등 캐릭터는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 ‘귀멸의 칼날’도 오픈한다.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일부 콜라보 캐릭터 또는 ‘귀멸의 칼날 콜라보 메달(금), (은), (동)’을 획득 가능하다. 던전에서 얻은 메달은 ‘귀멸의 칼날 콜라보 메달(무지개)’로 바꿀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액소의 가면’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PIN 추천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력거래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