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트롯체전’ 강승연, 아츠로이엔티 전속계약…스테파니·전지윤과 한솥밥

2021-02-22 17:46:34

center
(사진=아츠로이엔티)
강승연이 아츠로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강승연이 가지고 있는 밝은 에너지와 상큼한 이미지가 소속사 방향성과 잘 맞아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8년 KBS1 '전국노래자랑 미추홀구편'에서 최우수상을 받으며 음악적 재능을 뽐냈던 강승연은 KBS2 '트롯전국체전'에 출연해 쟁쟁한 트로트 가수 사이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것은 물론 당시 '탐라걸스' 멤버로 활약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바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웹드라마 ‘지구에서의 특별한 기록’에서 전빛나 역으로 열연을 펼쳐 배우로서 가능성까지 보여 만능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center
(사진=아츠로이엔티)
아츠로이엔티 측은 "강승연은 이미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어 미래가 기대되는 만큼 트로트 가수로 데뷔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그녀가 가진 매력과 장점을 극대화해 만인에게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츠로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은 강승연은 "그동안 꿈을 이루기 위해 혼자서 노력했던 시간이 많았는데 부족한 점까지도 긍정적으로 봐주시는 감사한 분들을 만나 둥지를 틀고 날개를 펼칠 수 있게 되었다"며 "행복 바이러스 가득한 제게 많은 사랑 보내주신다면 그 사랑을 가득 모아 여러분께 행복으로 전달해드리겠다"며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도 함께 전했다.

아츠로이엔티는 스테파니, 전지윤, 지세희, 쏘머즈, 김정운, 연보라, 문재원, 심재현, 이정은이 소속된 대중예술과 순수예술을 아우르는 종합 매니지먼트 회사다. (뉴스=bnt뉴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력거래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