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윤 의원 “하남 미사12·16단지 입주민 불편사항 LH·국토부에 전달”

2021-02-22 10:13:03

주민대표 간담회 개최, “입주민 의견 반영 공공임대주택 분양전환 추진”

center
최종윤 의원이 지난 20일 더불어민주당 하남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미사12·16단지 입주자 대표’와 간담회를 갖고 공공임대주택 분양전환을 위한 주요 현안을 논의하고 있다.
[핀포인트뉴스=이정훈 기자] 더불어민주당 최종윤 국회의원은 지난 20일 더불어민주당 하남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미사12·16단지 주민대표와 간담회를 갖고 최근 추진 중인 공공임대주택 조기분양 전환 과정에서 “입주민 의견이 충분히 반영된 합리적인 방법으로 내집 마련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최 의원이 미사12·16단지 분납임대 조기분양전환 과정에서 입주민의 의견과 불편사항을 직접 청취, LH와 국토부 등에 입주민 의견을 전달하고자 마련했다.

간담회에서 입주민 대표들은 “미사강변도시 내 공공임대주택 6개 단지 5,641세대 주민들은 최근 부동산가격이 급등하면서 정든 하남시에 계속 거주할 수 있을지 불안해 떨고 있다”며 “주거안정을 목적으로 조성된 미사강변도시의 목적에 맞게 LH는 입주민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합리적 방법으로 분양전환 추진할 것”을 촉구했다.

최종윤 의원은 간담회 중 나온 입주민 의견을 청취한 후 “감정평가법인 선정방법 등 입주민 입장을 반영한 원만한 분양전환 추진으로 미사12·16단지를 포함한 하남시 공공임대주택 입주민들도 내집 마련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정훈 기자 lee-jh0707@hanmail.net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PIN 추천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력거래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