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특색있는 라떼와 딸기의 조합… 딸기라떼 신메뉴 4종 출시

2021-02-17 12:13:25

center
커피전문점 더리터의 딸기라떼 신메뉴 4종 (사진제공 = 더리터)
[핀포인트뉴스=이정훈 기자] 더리터는 자사의 특색 있는 라떼와 딸기를 조합한 딸기라떼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더리터의 이번 신메뉴는 △베리크리미 소프트 라떼 △베리크리미 그린티 라떼 △베리크리미 바나나 라떼 △베리크리미 쿠앤크 라떼 등 4종의 딸기라떼다.

휘핑크림 위에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를 토핑해 맛과 마시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베리크리미 소프트 라떼’는 달콤한 딸기와 소프트한 밀크베이스의 조화로 봄날에 딸기 케이크를 먹는 것 같은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라떼다.

‘베리크리미 그린티 라떼’는 딸기와 그린티의 조합으로 달콤함과 쌉싸름한 맛을 함께 음미할 수 있는 라떼이고, ‘베리크리미 바나나 라떼’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바나나와 딸기가 조화를 이루어 누구나 즐기기 편한 게 특징이다.

‘베리크리미 쿠앤크 라떼’는 진한 쿠키앤크림의 달달함과 딸기의 싱그러움을 더해, 2~3월의 매서운 꽃샘추위를 달래 줄 음료다.

더리터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음료는 누구에게나 인기 있고 먹기 편하다”며 “딸기라떼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선택지에서 맛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리터는 신메뉴인 딸기라떼 4종 출시와 더불어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더리터 공식 SNS(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더리터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이정훈 기자 lee-jh0707@hanmail.net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오늘의 HOT 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