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는 게 없다’던 유재석, ‘마라탕-민트초코-킹크랩’ 까탈 3연타에 유저들 당황

2021-01-22 17:22:30

center
(사진=놀면뭐하니)
[핀포인트뉴스=박채원 기자]
MBC ‘놀면 뭐하니?’ 본캐 유재석이 유저들과의 라이브 방송에서 까다로운 반전 입맛을 고백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본캐 유재석과 김종민, 데프콘이 유저들과 함께한 ‘밥 한번 먹자’ 라이브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14일 낮 12시, 본캐 유재석은 약 3만 6천여 명의 유저들과 깜짝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코로나 시대에 가장 많이 한 말 중 하나가 ‘코로나 끝나면 밥 한번 먹자’라는 사실에 제작진이 유재석과 유저들이 온라인에서 함께 밥을 먹는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유재석은 유저들에게 저녁에 먹고 싶은 메뉴를 추천받았다.

그는 “전 사실 가리는 게 없어요”라며 쿨한 입맛을 자랑했다. 그러나 유저들이 추천한 마라탕, 민트초코, 킹크랩에 멈칫하며 정중히 사양하는 모습을 보여 유저들을 당황케 했다.

이내 유재석은 아내 나경은 씨에게도 ‘까탈스럽다’는 말을 듣는다고 고백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유저들과 함께할 먹방 라이브를 위해 ‘유산적’으로 변신한 유재석의 모습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박채원 기자 slslsl54@thekpm.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PIN 추천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력거래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