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프렌치 감성의 21년 봄 모던 클래식 라인 출시

2021-01-19 10:34:53

클래식한 체크패턴과 섬세한 자수 레이스 디테일 눈길
특별한 날과 일상복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봄 코디 아이템 구성

center
아가방의 슈체크원피스니트가디건 세트(왼쪽)와 폴니트가디건 3세트
[핀포인트뉴스=이정훈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 ‘아가방’은 올해 봄시즌을 맞아 아가방의 오랜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모던 클래식 라인’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모던 클래식 라인은 프렌치 감성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클래식 룩을 제안한다.

팬톤 올해의 컬러로 해변의 조약돌을 연상시키는 얼티밋 그레이 컬러와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 조합으로 화사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체크패턴과 레이스 원단을 사용해 정통 클래식의 매력을 살렸다.
클래식한 체크패턴 원피스와 체크셔츠의 커플룩, 특별한날 입으면 더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럭셔리한 레이스 원단의 원피스와 댄디한 느낌의 상하복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했으며, 신축성이 좋은 니트와 면 소재를 적극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댄디한 스타일의 남아용 ‘폴니트 가디건 3pcs’는 소프트한 터치감의 니트 가디건과 체크 셔츠, 편안한 핏감의 그레이 바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으로도 매치하기 편해 다양한 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세트로 입으면 특별한 날 멋스러운 포멀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여아용의 ‘슈레이스 원피스’는 레이스와 자수로 섬세한 디테일이 강조돼 고급미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편안한 실루엣과 소매 끝단에 밴드처리로 활동성까지 고려해 여아들의 어린이집 등원룩으로도 제격이다.

아가방앤컴퍼니 담당자는 “아가방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이번 2021년 봄 시즌 모던 클래식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사랑스럽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돌, 백일 등 특별한 날에는 돋보이고 일상복으로도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며 “이번 아가방 봄 시즌 컬렉션으로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봄 코디를 완성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가방 모던 클래식 라인은 전국 아가방갤러리와 아가방플렉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정훈 기자 lee-jh0707@hanmail.net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PIN 추천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력거래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