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우수 협력사에 새해 선물 지급

2021-01-19 09:13:25

51개 우수 협력사에 50만원 상당 커피머신 제공…감사의 마음 담아

center
롯데건설은 지난 18일 우수 협력사에 새해 선물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박은병 롯데건설 외주구매본부장(오른쪽)이 새해 선물 '커피머신'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롯데건설이 우수 파트너사에게 지급하는 새해 선물 '커피머신'(오른쪽 롯데건설 박은병 외주구매본부장)
[핀포인트뉴스=안세준 기자] 롯데건설은 지난 18일 우수 협력사에 50만 원 상당의 커피머신을 새해 선물로 지급했다고 밝혔다.

2020년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51개 업체에 지급했다. 선물과 함께 2020년 한 해 동안 함께 해준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2021년 한 해도 소통하고 상생하겠다는 롯데건설의 다짐을 담은 엽서를 동봉했다.

회사는 지난해 2월부터 파트너사의 자금 유동성 확보와 경영 안정을 위해 외주 파트너사 하도급 대금을 100% 현금 지급하고 있다. 지난해 연말에는 자재 파트너사 하도급 대금 등 21년 만기 도래하는 기업전용구매카드(약 551억 원)의 미리 결제를 진행하기도 했다.
롯데건설은 근로자와 고객, 사회, 파트너사 등 이해관계자를 고려하는 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ESG) 경영 전략 중 하나로 동반성장 홈페이지와 우수파트너사 협의체(Lotte Partners) 등을 운영하며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한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트너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새해 선물을 받아보시고 조금이나마 웃음 지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PIN 추천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력거래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