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누아르' 영혼 쏟아 부었다"

2021-01-18 13:30:58

cente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유노윤호가 컴백 소감을 전했다.

유노윤호는 18일 오전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유노윤호는 "영혼까지 바친 앨범이다"라며 "우리가 살면서 느끼는 여러 감정들을 지난 앨범에 표현했다면, 이번 앨범은 한 남자가 느끼는 인생의 희로애락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서 유노윤호는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Thank U’(땡큐) 뮤직비디오로 한 편의 누아르 액션 영화를 선보인다.

오는 18일 오후 6시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Thank U’ 뮤직비디오에는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과 개성 강한 연기파 배우 이정현이 출연, 유노윤호와 함께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cente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불어 배우들의 명품 연기는 물론, 퍼포먼스와 드라마타이즈를 넘나드는 뮤지컬적인 연출로 몰입을 높였으며, 강렬한 스토리 라인과 스피디한 액션, 규모감 있는 세트 등으로 곡의 무드를 극대화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Thank U’는 액션 누아르 영화 같은 진한 페이소스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온라인상의 냉소와 조롱까지 자신을 성장시킬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또한 15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Thank U’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는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유노윤호는 음원 공개에 앞서 이날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생방송 'Sneak Peek: NOIR by U-KNOW'(스닉 픽: 누아르 바이 유노)를 진행한다.

cente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PIN 추천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력거래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