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2020 서울 동북부 창업지원 포럼 '청년 창업 바이브' 온라인 개최

2020-11-30 16:53:38

’대학 주도의 청년 창업 발전방안 탐구’를 주제로 창업 우수사례 공유 및 청년창업가 특강 등 진행
내달 2일 오후 1시부터 유튜브 라이브 누구나 시청 가능

center


광운대학교가 2020년 서울 동북부 창업지원포럼 '청년 창업 바이브-대학 주도의 청년창업 발전방향 탐구'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1부는 '대학 주도의 청년창업 발전방향 탐구'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유정호 광운대 산학협력단장의 서울창업디딤터 성과 보고를 시작으로 대학 창업 우수사례인 주식회사 휴식 김환종 대표의 '공간재생을 통한 청년 1인 주거 공간 제공 서비스 플랫폼',
에이올코리아 백재현 대표의 '제습, 냉방, 공기청정, 환기 기능을 갖춘 복합에어솔루션 개발' 내용을 공유한다.

발제 및 패널토의에서는 '청년 창업생태계 지원현황 및 효율화 방안은?'을 주제로 유정호 광운대 산학협력단장이 좌장을 맡고 김영수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사무총장, 박태원 광운대캠퍼스타운사업단장, 최상열 인덕대 캠퍼스타운사업단장, 주창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PD, 이상학 고벤처포럼 부회장이 패널로 참여해 의견을 나눈다.

2부는 '단 한번 뿐인 청춘, 나도 청년 비지니스에 도전한다'라는 테마로 시행된다.

업드림코리아 이지웅 대표의 청년창업가 특강이 있을 예정이며 라떼대담 '청년 창업, 라떼는 말이야'에서는 연차별로 궁금한 창업자들의 이야기로 선, 후배 창업자들의 릴레이 대담이 진행된다. 참여기업은 써모아이 김도휘 대표, 틴고랜드 하현호 대표, 스톤아이 전혁진 대표, 엠버저 이근화 대표 등이다.

행사 참여 신청은 온라인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참석 확정자를 대상으로 행사 전일 링크를 발송할 예정이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파주
그래비티
동국대학교
한국건강관리협회
삼성증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