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전주에 드라이브 스루 연다…비대면 채널 확대 속도

2020-11-30 16:42:46

전주시 금암동 DT 1호점 오픈...연내 제주에 DT 2호점 오픈 계획

center
사진=전주시 금암동에 오픈하는 폴 바셋 드라이브 스루 1호점


매일유업의 관계회사인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전주에 첫 번째 드라이브 스루(이하 DT) 매장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장기화되는 코로나 시대에 맞춰 고객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주문 채널 확대에 투자를 늘려가겠다는 전략이다.

전주시 덕진구에 오픈하는 폴 바셋 DT 1호점은 145석 규모의 넓은 내부 좌석을 갖춘 3층 매장이다. 매장은 전면이 유리로 된 다이나믹한 디자인으로 아트갤러리와 같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1층은 드라이브 스루 이용 고객과 매장 방문 고객이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며, 2층과 3층은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특히 3층은 실내와 실외에 테라스를 마련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매장 뒤편에는 차를 가지고 방문한 고객들이 주차할 수 있도록 33대 규모의 주차장도 마련했다.

오는 12월은 제주에 DT 2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드라이브 스루 1호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차량으로 드라이브 스루에서 1만원 이상 주문 시 리유저블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멤버십 카드에 3만원 이상 충전하면 폴 바셋 드립백 커피인 ‘바리스타 파우치’ 1팩을 선착순 증정한다.

폴 바셋 김용철 대표는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된 가운데 폴 바셋 드라이브 스루로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매장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파주
그래비티
동국대학교
한국건강관리협회
삼성증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