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사랑의 김장나눔’ 진행

2020-11-24 17:00:52

복지시설에 김장 후원금 지원 및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 김치 완제품 전달

center
경남 산청군 단성면 소재의 요양병원에서 김장담그기 행사가 열리고 있다. 한국남동발전은 이 행사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핀포인트뉴스=이승현 기자]
남동발전이 연말을 맞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 넣고 있다.

한국남동발전은 24일 경남 산청군 단성면 소재의 산청복음요양원에 300만원 상당의 김장나눔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곳은 현재 중중장애인 18명을 포함하여 치매, 중풍 등 노인성 질환환자 총 99명이 거주하고 있다.

남동발전은 코로나 19 확산방지와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임직원 직접 참석행사 대신 약 800포기의 김장배푸 구입비용을 지원하는 방법으로 대체 시행했다.

이와 함께 남동발전은 25일 ‘진주혁신도시 김장나눔행사’ 참여를 통해, 지역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을 5년째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남동발전, LH 등 10개 기관으로 이루어진 경남혁신도시 공공기관 노동조합 협의회(이하 ‘경노협’)와 충무공동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후원금을 모금하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가구 및 사회복지시설에 사회적 기업에서 구입한 김치 완제품 약 550박스를 전달 할 예정이다.

한국남동발전은 “‘함께 나누는 행복, KOEN Together’를 위해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따뜻한 나눔실천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승현 기자 shlee4308@hanmail.net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파주
그래비티
동국대학교
한국건강관리협회
삼성증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