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건설업계 최초 'RCSV 10억 클럽' 가입

2020-11-24 11:15:44

호반건설, 24일 대한적십자사서 법인단체 고액 기부모임 RCSV의 10억 클럽 인증패 받아

center
24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에서 열린 'RCSV 10억 클럽 가입 인증패 전달식'에서 주요 관계자들이 인증패 전달 후 기념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은(왼쪽 두 번째부터) 장예순 대한적십자사 부회장, 신희영 대한적십자사 회장,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
[핀포인트뉴스=안세준 기자]
호반건설이 대한적십자사가 표준화한 법인 대상 사회적 가치 인증프로그램인 ‘RCSV(Red Cross Creating Shared Value) 10억 클럽’에 가입했다. 국내 건설사가 RCSV 10억 클럽에 가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호반건설은 24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에서 ‘RCSV 10억 클럽’ 가입 인증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RCSV는 대한적십자사가 표준화한 법인 대상 사회적 가치 인증프로그램으로, 기업들은 1억 원부터 100억 원까지 구간별로 참여할 수 있다.

이날 진행된 인증패 전달식에는 신희영 대한적십자사 회장을 비롯, 장예순 부회장,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 등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신희영 대한적십자사 회장은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활동에 호반건설이 적극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호반건설이 건설업계 최초로 RCSV 10억 클럽에 가입한 것처럼 다른 기업들도 함께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은 “평소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은 ‘행복을 짓는 든든한 동반자’라는 비전을 갖고 사회공헌과 동반성장에 힘쓰고 있다”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는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은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200여 개 협력사를 돕기 위해 20억 원의 긴급 경영안정 지원금을 전달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파주
그래비티
동국대학교
한국건강관리협회
삼성증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