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이비,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최대 55%’ 할인 프로모션 실시

2020-11-20 15:20:11

전 구매 고객 특별 제작된 ‘마스크 스트랩’ 증정

center
[핀포인트뉴스=이정훈 기자]
윤리적 소비문화를 반영한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0일부터 12월 3일까지 런칭 후 첫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비비와이비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를 사용해 제품의 가격대는 낮추고, 스타일과 활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성비와 착한 소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비비와이비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갓성비’ 가방으로 불리는 시그니처 백인 마체백부터 출시 직후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릴리백, 브루니백, 미오백, 아띠 새들백 등 전 라인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례 없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방 외에도 지갑, 의류, 주얼리까지 전 제품이 이번 할인 행사에 해당돼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3개를 지급, 쿠폰 사용 시 최대 55%의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코로나19 시대 마스크 분실 예방·위생 관리를 돕는 필수품인 '마체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포토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비비와이비의 김지용 디렉터는 “올해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거침없는 성장세로 전년 대비 200% 신장하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착한 소비를 선도하는 비건 가방을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비비와이비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몰 무신사, 우신사, W컨셉, 29CM, 하고(HAGO), 디자이너테이블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정훈 기자 lee-jh0707@hanmail.net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한국건강관리협회
파주컨트리클럼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