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이웃 힘내세요"…현대엔지니어링, 쪽방촌에 생필품 기부

2020-11-20 09:32:50

5억걸음 모아 서울 5개지역 쪽방촌에 방한의류, 전기매트, 잡곡쌀 기부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 돕는 데 최선 다할 계획"

center
지난 19일 개최된 '2020년 혹한기 방한물품 전달식'에서 (사진 오른쪽부터) 김석회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 협의회장, 임승재 전략기획사업부장, 허승현 구매본부장, 강재신 서울시 자활지원과장, 최영민 돈의동쪽방상담소장이 물품 전달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핀포인트뉴스=안세준 기자]
현대엔지니어링과 협력사 협의회가 쪽방촌과 아동보육원 등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함께 발벗고 나섰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19일 협력사와 함께 돈의동·창신동·남대문·서울역·영등포 등 서울 5개 지역 쪽방촌에 방한의류 1140벌, 전기매트 212개, 잡곡쌀 5톤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혹한기 물품기증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10월 진행한 ‘설레는 발걸음 2’ 캠페인을 통한 걸음 기부의 결실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과 일반인을 포함해 총 8900여 명이 5억여걸음을 기부했다. 목표였던 3억걸음을 가뿐히 달성했다는 설명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방안들을 마련해 추진하고 있다”며, “협력사 협의회와도 꾸준히 합동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함으로써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시립 돈의동쪽방상담소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현대엔지니어링 허승현 구매본부장, 임승재 전략기획사업부장, 김석회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협의회장 (보림토건 대표이사), 서울시 강재신 자활지원과장, 최영민 돈의동쪽방상담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한국건강관리협회
파주컨트리클럼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