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 동남아 시장 첫 진출

2020-10-16 11:14:14

9월 22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35만명 이상 몰려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타갈로그어, 말레이시아어 지원...현지 유저 편의 높여

center
[핀포인트뉴스=안세준 기자]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The Labyrinth of Ragnarok)'가 지난 14일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첫 출시됐다.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는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서비스하고 그라비티의 인도네시아 지사 '그라비티 게임 링크(GGL, Gravity Game Link)'가 운영 위탁을 맡은 신작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방치형 MMORPG로 다양한 스테이지와 몬스터가 특징이다. 기존 라그나로크 IP의 방치형 게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현지 유저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간편한 성장을 위한 방치형 자동 사냥뿐 아니라 미궁이나 PVP 등 게임을 컨트롤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차별을 뒀다. 자동 플레이 역시 스테이지 MVP나 보스 등 지루하지 않게 자동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했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는 9월 22일부터 해당 지역에서 시작한 사전예약에 35만명 이상이 몰리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기존에 선보인 방치형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로 현지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비스 언어는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타갈로그어, 말레이시아어로 이용자 편의를 높였다”며 “현재 총 36개의 스테이지를 개발했고 차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