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동아제약, 면역력 위한 남다른 추석선물 ‘오쏘몰 이뮨’

2020-09-18 15:47:28



코로나19 확산세로 추석선물세트의 지형이 달라지고 있다. 언택트, 집콕 등 소비자의 생활 패턴이 새롭게 바뀌는가 하면, 위생과 건강 관련 소비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유통업계는 이러한 소비 경향을 반영해 온라인 추석 사전예약세트 물량을 대폭 늘렸다. 더불어 저가와 프리미엄이라는 명확한 타겟층을 형성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 동아제약은 비타민 명품으로 불리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을 특별한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center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동아제약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이 함유된 제품으로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을 선보인다.

유명 연예인의 이름을 따서 일명 ‘OOO 비타민’이라고 불리며 국내에 알려지기 시작한 오쏘몰 이뮨은 고가의 프리미엄 비타민이라는 의미로 ‘비타민계의 명품’ 등으로 불린다. 또한 인기 있는 직구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해외여행 시 구입해야 하는 제품,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하는 비타민제로 유명하다.

오쏘몰은 1991년 설립된 독일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로, 400여 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기업이다. 오쏘몰 브랜드의 이름은 Orthomolecular이라는 합성어에서 유래됐다.

Ortho(올바른)+molecular(분자의)의 합성으로 ‘인체의 모든 분자를 정상화하여 몸의 균형을 설계하고 수많은 신체활동이 올바르게 가능하도록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쏘몰의 다양한 제품들은 독일에서는 의사와 약사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약국에서 판매된다.

오쏘몰 이뮨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비타민, 미량 영양소가 함유되어 영양 보충과 건강 관리를 한꺼번에 하는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동아제약이 국내에 판매하는 오쏘몰 이뮨은 독일 현지에서 100% 완제품으로 생산되는 정식 수입 제품으로 한국인의 특성에 맞춰 성분의 함량을 조절한 것이 특징이다.

오쏘몰 이뮨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A, B, E, K 뿐만 아니라 구리, 셀레늄, 엽산 등의 미량원소 섭취를 통해 신체의 전반적인 영양균형에 도움을 준다. 성분별 액상과 정제로 섭취방법을 최적화 한 이중 복합 제형으로 매일 식사 후 한병을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오쏘몰 이뮨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Dmall(디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디몰에서는 추석 명절기간을 맞이하여 9월 11일부터 10월4일까지 오쏘몰 이뮨 1개월 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할인+10%적립 혜택과 선물용 프리미엄 쇼핑백을 제공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와 건강 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미량영양소 섭취를 통한 균형있는 영양관리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하루 한 번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오쏘몰 이뮨으로 소중한 분들께 고마운 마음과 건강을 담은 뜻 깊은 선물을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