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한돈몰 ‘원클릭’ 추석나기...풍성한 혜택은 덤

2020-09-15 16:25:42

한돈몰, 목우촌, 해드람한돈 포함 30여개 한돈 브랜드사 선물세트 기획전
한돈 담당자, “선물세트 대란 대비 ‘한돈몰 콜센터’ 운영, 시대 흐름에 따라 쉽고 편안한 명절 나실 수 있도록 노력”

center


코로나19 확산세로 추석선물세트의 지형이 달라지고 있다. 언택트, 집콕 등 소비자의 생활 패턴이 새롭게 바뀌는가 하면, 위생과 건강 관련 소비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유통업계는 이러한 소비 경향을 반영해 온라인 추석 사전예약세트 물량을 대폭 늘렸다. 더불어 저가와 프리미엄이라는 명확한 타겟층을 형성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 한돈은 명절에 대비해 온라인 추석선물세트를 다량 구비해놓았을 뿐만 아니라 특가 이벤트로 고객들이 양질의 추석 선물을 배송할 수 있도록 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오는 10월 추석 명절을 대비해 미리 한돈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2020 추석명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가위의 각 앞 글자를 딴 ‘한돈 정성 가득 담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마음으로’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기획전에는 기존 한돈몰 입점 업체는 물론 목우촌, 해드림한돈 등 추석 한정 브랜드도 참여하여 올 명절 최대 한돈 선물세트 할인의 장을 선보이게 됐다.

8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 간 한돈몰은 ‘얼리버드 특가’ 할인 상품을 선보이며, 해당 기간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한돈 선물세트 판매가에서 15% 추가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9월 18일까지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상대방에게 명절 선물을 발송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별개로 발행되는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할 수 있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물세트를 여러 곳에 대량으로 발송하고자 하는 고객은 얼리버드 특가 할인 종료 후 9월 25일까지 ‘대량구매 할인’ 지원을 받으면 좋다. 총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돈자조금 및 브랜드사의 지원으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이용자가 많은 경우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5일간 진행되는 ‘얼리버드 특가’를 놓쳤거나, 대량 구매 계획이 없더라도 1만원 상당의 선물세트 전용 쿠폰이나 5천원 상당의 한돈몰 신규가입 쿠폰을 발급 받아 최대 1만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할인을 기획한 한돈 관계자는 “대량 구매 및 택배 이용을 마음 편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선물세트 관련 콜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라며,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지역 이동에 대한 우려가 생겨나는 가운데, 시대 흐름에 맞춰 간편하게 클릭 한 번, 전화 한 통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온 가족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담은 선물세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돈몰에서는 10월 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구매자 후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일자 내 한돈몰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로티세리와 한돈 신선육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