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아모레퍼시픽, 한가위엔 집콕!...‘빈틈없는 케어’로 환절기도 OUT

2020-09-15 16:19:19



코로나19 확산세로 추석선물세트의 지형이 달라지고 있다. 언택트, 집콕 등 소비자의 생활 패턴이 새롭게 바뀌는가 하면, 위생과 건강 관련 소비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유통업계는 이러한 소비 경향을 반영해 온라인 추석 사전예약세트 물량을 대폭 늘렸다. 더불어 저가와 프리미엄이라는 명확한 타겟층을 형성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한가위를 맞아 균형잡힌 피부를 위한 고기능성, 자연주의 상품들을 구성해 실속있는 추석 기획세트를 제안한다.

2020 추석엔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르겠다는 가정이 늘면서, 홈케어와 휴식이 이번 명절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또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로 건조하고 까치해진 피부를 위한 꼼꼼한 관리가 중요시되고 있다. 이에 집에서도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과 저자극의 천연 브랜드 화장품을 통한 스킨케어 선물 구성이 추석 맞춤 선물세트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오페는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로 2020년 한가위를 맞아 풍성하고 다양한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아이오페 대표 베스트셀러인 토탈 안티에이징 ‘슈퍼바이탈’라인 기획세트와 용설란의 살아 있는 에너지로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라이브 리프트’ 기획 세트, 남성을 위한 선물 구성까지 풍성한 한가위에 맞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구성했다.

또한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구성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평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한국의 자연을 담아 균형 잡힌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한율의 실속 있고 알찬 구성의 추석 기획세트를 제안한다.

center
사진=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2종 세트


◆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로 "추석연휴엔 피부도 쉬어갑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라인은 강인한 식물 만년송의 에너지에 ‘슈퍼 플랜트 컴플렉스’가 더해져 복합적인 피부 노화를 빈틈없이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스페셜 기프트 2종 세트는 풍부한 보습력과 항산화 효능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는 스킨 ‘슈퍼바이탈 에센셜 소프너’ 와 끈적임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보습과 영양은 물론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슈퍼바이탈 에센셜 에멀젼’으로 구성돼 있다.

2종 기획 구성에 슈퍼바이탈 에센셜 크림리치(14ml)와 세럼(15ml), 슈퍼바이탈 아이크림(3ml)가 함께 포함돼 아이오페의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라인은 슈퍼플랜트 용설란의 에너지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2종 세트에는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탄력 스킨인 ‘라이브 리프트 소프너’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탄력 로션 ‘라이브 리프트 에멀전’이 포함되며, 소프너 15ml와 에멀전 15ml, 세럼 5ml가 함께 추가 구성돼 있다.

center
사진=아이오페 맨 바이오 2종 스페셜 기프트 세트.


아이오페 ‘맨 바이오 2종' 세트는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탄력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워터 에센스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EX'와 남성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강화해주는 안티에이징 보습 로션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으로 구성했다.

두 제품 모두 끈적임을 기피하는 남성들을 위한 깔끔한 제형이 특징으로 부모님, 친척, 형제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남성 맞춤형 선물이다.

center
사진=빨간쌀 진액2종 기획세트.


◆ 자연주의 한율, 소중한 이들에게 균형잡힌 피부의 건강함을 선사하세요

한율 추석 기획세트는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꾸어 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을 비롯해,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탄탄하고 균형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한율 ‘극진 기획세트 2종’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과 ‘빨간쌀 진액 에멀젼’은 깨끗한 물과 양분을 품은 여주 현미를 2번 발효한 빨간쌀 진액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으로써,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잡아두는 진한 보습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스스로를 보호하는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빨간쌀 진액 스킨은 24시간 보습 지속력과 15일간의 사용으로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에센스급 효능을 담은 에센스 제형의 스킨이며, 빨간쌀 진액 에멀젼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실키한 사용감의 고영양 에멀젼이다.

한율 ‘극진 스킨’과 ‘극진 에멀젼’은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발효인삼 성분을 담았다. 현대 과학의 결실이라 불리는 극진 발효인삼 마이크로 캡슐™이 쫀득하게 담긴 스킨과 에멀젼은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고농축 고영양 고탄력감의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인삼수와 꿀 성분이 피부 노화로 쉽게 찾아오는 건조함과 각질이 일어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건강한 안색으로 가꾸어 준다. 인삼 꽃의 상쾌하고 우아한 향취까지 더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극진은 향취마저 고급스러움이 담겨있다.

center
사진=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세트.


한율의 대표 고보습 크림인 서리태 새결 크림을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서리태 새결 크림에는 강원도 영월의 서리태를 통째 발효해 얻은 서리태 발효 점액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 보호 효과를 준다.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철에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