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매일유업, 추석선물 온가족이 엄지척! "단백질도 맛있고 간편하게 "

2020-09-15 16:15:29

1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온가족 근육 건강 선물세트로 추천
상하농원 공방 장인의 정성 담은 수제 선물세트 완비



코로나19 확산세로 추석선물세트의 지형이 달라지고 있다. 언택트, 집콕 등 소비자의 생활 패턴이 새롭게 바뀌는가 하면, 위생과 건강 관련 소비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유통업계는 이러한 소비 경향을 반영해 온라인 추석 사전예약세트 물량을 대폭 늘렸다. 더불어 저가와 프리미엄이라는 명확한 타겟층을 형성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 매일유업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만족할 수 있는 식음료·간식 등 영양 세트를 총 집합해 소개한다.

매일유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을 관리하고 면역력을 키우는 사회 분위기 속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의 건강과 영양을 두루 챙길 수 있는 식음료와 간식들을 앞세웠다. 또 한가위를 맞아 공방 장인의 정성과 자연의 건강함을 그대로 넣은 풍성한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해 정성까지 가득 담은 모습이다.

center


◆ ‘셀렉스 코어 프로틴’ 129% 높은 양질의 단백질 섭취한다

매일유업이 추석 명절을 맞아 제휴 온라인 쇼핑몰에서 건강과 정성을 가득 담은 추석 선물을 선보인다.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은 1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선물세트를 비롯해 아이들 건강 간식인 상하목장 우유, 가정간편식 등 영양 가득한 선물을 추천한다.

성인영양설계 전문가 ‘셀렉스’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일상에서 식사만으로는 채우기 힘들기 때문에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했다. 대표 제품인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한국인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기반으로 만든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다. ‘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단백질의 질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가 110점 이상으로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기준 대비 129%나 높은 양질의 단백질이다. 매일유업은 특히 부모님의 근육 건강 선물세트로 ‘코어 프로틴 플러스’ 세트를 추천하며, 선물세트는 분말 1캔과 스틱 14입 지관 1통, 전용 텀블러로 구성했다. 이외에 운동과 함께 깔끔하게 마시는 스포츠 영양식 ‘셀렉스 스포츠’ 선물세트, 일상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음료 선물세트가 있다.

프로 골퍼 영웅 박세리는 “30대 이후 근육이 감소하기 때문에 일상에서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코어 프로틴 플러스를 챙겨 먹고 있으며, 특히 부모님께 평소 꾸준히 챙겨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셀렉스는 지난 1일부터 국민 영웅 박세리와 함께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 디지털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셀렉스 체험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셀렉스 전용 상담 창구로 전화하거나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연결하면, 영양사 상담원에게 전문적인 영양상담을 받고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주요 대형마트를 비롯한 오픈마켓 쇼핑몰에서도 판매한다.

아이들 건강 영양 간식으로 국내 유기농 유제품 시장 1위 브랜드인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도 좋다. 상하목장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한 천혜의 청정 지역인 고창군 상하면에 위치한 상하공장에서 생산하는 유기농 우유다. 항생제와 농약, 화학비료 없이 만든 100% 유기농 사료와 방목이 가능한 환경에서 자란 젖소에게서만 원유를 얻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으며, 흰우유와 바나나, 딸기, 초코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맛이 있다.

center


설탕 무첨가에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매일두유 99.89’와 설탕 대신 현미농축액으로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매일두유 검은콩’은 남녀노소 즐겨 찾는 식물성 음료다. 매일유업이 제안하는 다양한 멸균 제품은 유통기한이 길고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해 집안에서나 성묘 갈 때 어디서나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 중 요리에 지쳤다면 간편한 조리에도 정성과 깊은 맛이 담긴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가정간편식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스프 세트와 카레 세트, 파스타소스 세트가 있으며, 원재료 선정부터 조리 과정까지 홈메이드 가정식과 같이 시간과 정성을 담아 맛과 편리함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가정간편식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까운 가족과 사람들끼리 안부를 물을 때 최고의 선물은 무엇일지 고민했다”며 “본인의 건강과 선물을 받는 사람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선물로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만나기 힘든 친척들에게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로켓배송 등 온라인몰을 이용해 추석 선물을 집 앞까지 배송할 수 있다.

◆상하농원, 추석 상하 한마당 행사 진행

매일유업 관계사인 전북 고창의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방 장인의 정성과 자연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은 추석 선물세트를 소개한다.

공방 장인이 정성을 담아 수제로 만든 제품은 햄 공방의 수제 소시지 세트, 과일 공방의 수제 과일 잼과 청, 발효 공방의 된장, 간장 등 자연의 시간표로 숙성한 장류 세트가 있다.

지역 농가와 협력해 제철에 맞춰 최상의 맛과 품질로 구성한 지역 특산물도 담았다. 동물 복지 유정란, 장수 사과, 명품 메론, 나주배,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세트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nter


또 온 가족이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한다.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전통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추석 상하 한마당’ 행사를 9월30일부터 10월4일까지 총 5일간 운영한다.

이번 ‘추석 상하 한마당’은 명절을 맞아 온 가족들이 문화 전통을 재미있게 배우며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객동선이 분산 될 수 있게끔 상하농원 곳곳에 전통놀이 (팽이치기, 투호, 윷놀이 등)와 골목놀이(가마니 지게, 물지게 등)를 배치해 아이들이 전통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선정된 고창의 대표적인 명소 상하농원에서 준비한 ‘추석 상하 한마당’ 행사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경직되었던 몸과 마음을 풀며 색다른 묘미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올해 개장 4주년을 맞은 상하농원은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교육과 체험이 결합된 에듀테인먼트 요소를 겸비한 다양한 산책로 개발과 자연 속에서 만나는 품격 있는 휴식을 컨셉으로 한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을 6월에 오픈하였다. 올 10월에는 청정한 자연 숲속의 ‘파머스빌리지 노천 스파’가 오픈 예정이다. 지친 마음과 몸을 힐링할 수 있도록 농원에서 정성 것 키운 유기농 허브로 민트, 로즈마리, 라벤더 노천 스파도 선보일 계획이다. 파머스빌리지 스파 오픈을 맞이하여, 노천 스파와 함께 한국의 전통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김장체험을 연계한 김장&스파 숙박 패키지를 11/21~12/20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