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꿀스틱 선물 세트 제공 ‘추석 패키지’ 출시

2020-09-15 13:20:08

꿀 연휴를 즐길 수 있는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
객실 내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 설치, 명절 증후군 극복

center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가 세팅된 글래드 호텔의 객실과 꿀스틱 선물 세트
[핀포인트뉴스=이정훈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추석 연휴에 건강한 디저트 ‘꿀’로 달달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를 오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달달 튼튼, 휴대형 꿀스틱 선물 세트(2만5,500원 상당)가 제공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허그체어 2.0으로 차별화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제트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한가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2시 서비스와 2박 이상 투숙 시 코마사 면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추석 연휴, 명절증후군과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아내와 엄마에게 휴식을 선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휴 기간 동안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객실에 준비된 안마 의자와 선물로도 좋은 꿀스틱 패키지로 힐링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훈 기자 lee-jh0707@hanmail.net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