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나비엔메이트' 모델에 가수 임영웅...한정 굿즈 선봬

2020-09-15 09:14:04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 통해 임영웅 광고 온에어...한정 수량 임영웅 굿즈도 발매 예정

center
[핀포인트뉴스=박남철 기자] 가수 임영웅이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새 얼굴이 됐다.

경동나비엔은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임영웅을 나비엔 메이트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임영웅은 올해 초 최고 시청률 35%를 기록하며 종편의 새 역사를 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으로 선발됐다. 최근에는 뛰어난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폭넓은 연령대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겸손한 성격과 선한 영향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 2020년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경동나비엔은 꾸준히 기부와 선행을 실천하는 따뜻한 남자 임영웅과 손잡고 이번 시즌 ‘나비엔 메이트’ 온수매트 홍보를 본격화한다. 임영웅이 출연한 ‘나비엔 메이트’ 광고는 추후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임영웅 굿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SNS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항상 바르고 이타적인 태도의 임영웅이 기업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신규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앞으로 경동나비엔과 임영웅이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남철 기자 pnc4015@daum.net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