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다음달 ‘더 클럽’ 1주년 대규모 할인 행사...최대 40% 할인

2020-06-30 07:11:29

center
[핀포인트뉴스=차혜린 기자] 홈플러스는 창고형 스페셜 매장 온라인몰 '더 클럽' 1주년을 맞아 다음 달 한달간 200여개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문을 연 홈플러스 ‘더 클럽’은 창고형 할인점의 가격과 대형마트 신선식품의 경쟁력을 갖춘 온라인 창고형 마트다.

1인 가구는 물론 대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자영업자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 상품을 한 데 모으고, 기존 창고형 할인점과 달리 별도 연회비 없이도 이용할 수 있게 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새우·커피·라면·과일·계란 등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더클럽 1주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모든 고객에게 500원씩 적립 쿠폰을 제공한다.

링크를 받은 지인이 더클럽 앱을 내려받으면 공유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2천원을, 공유 받은 지인에게는 1천원 적립 쿠폰을 준다.

클릭만 해도 최대 90% 할인 쿠폰을 챙길 수 있는 '생일 케이크'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 클럽’ 1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3번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할 때마다 20~90% 장바구니 쿠폰 및 30~50원 적립 쿠폰을 무작위 지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거리가 멀어 창고형 할인점을 이용하기 어려웠던 고객의 더 클럽 이용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사와 당일 배송 서비스, 단독 상품 강화 등을 통해 온라인 창고형 시장 고객 편의를 높이겠다"고 했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