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글래드 베딩 제품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2020-05-22 13:36:22

‘글래드 배스로브 성인용 2인 세트’와 ‘글래드 타올 세트’ 15% 할인 판매

center
글래드 호텔이 이불, 베개 등 글래드 베딩 제품을 ‘카카오 선물하기’에 선보인다.
[핀포인트뉴스=이정훈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이불, 베개, 타올 등 집에서도 특급 호텔 침구류로 꿀잠을 자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글래드 베딩 아이템을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덕다운 이불, 이불 커버, 베드 패드, 베개 2개로 구성된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와 단품 제품, 그리고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면 100% 소재의 성인 배스로브와 페이스 타올, 꿀잠 안대로 구성된 ‘글래드 꿀잠 세트’ 등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 상품인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 제품은 싱글, 퀸, 킹 등 침대 사이즈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덕다운 듀벳 제품은 프리미엄 화이트 덕으로 일반 누비방식이 아닌 입체봉제 방식으로 우모의 쏠림과 뭉침을 방지, 사계절 내내 호텔 침대에서 느낀 포근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의 가격은 싱글 사이즈는 47만 2,400원, 퀸 사이즈는 51만 8,900원, 킹 사이즈는 57만 900원이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글래드 배스로브 성인용 2인 세트’와 ‘글래드 타올 세트’를 6월 22일까지 1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글래드 배스로브’는 코마사를 이용해 섬도가 균일하고 강도도 더해져 보풀이 적고 광택이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감에 따라 원단 자체의 힘의 방향에 따라 주름이 발생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전 과정 국내 수작업(재단, 봉제, 마감)으로 제작된다.
숙면에 도움을 주며 계절감 없는 산뜻한 사용감, 타 호텔의 일반적인 타올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질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페이스 타올, 배스 타올, 배스 매트 3종으로 구성된 ‘글래드 타올 세트’는 엄선된 규격의 좋은 면사의 입고에서 완제품 입고에 이르기까지의 전 공정을 단일공장에서 엄격하게 품질 관리해 생산하고 있다. 고급 소재의 뛰어난 흡수성과 세탁 후에도 오랫동안 부드러움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배스로브 성인용 2인 세트’는 15% 할인이 적용되어 7만 6,500원, ‘글래드 타올 세트’는 2만 4,3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베딩 제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삼성카드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에서 경험한 숙면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글래드 베딩 제품을 카카오 선물하기에 선보이게 됐다”며 “특별한 날,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상품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또한 “여름 특가 상품으로 마련한 배스 로브, 타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마치 호텔에 온 듯한 설레는 기분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훈 기자 lee-jh0707@hanmail.net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