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법무법인_전주법무법인 더쌤] 형사사건, 이혼소송 등 전주변호사상담은 이 곳 ‘더쌤’ 코로나19에도 발길 이어지는 비결은

2020-04-08 15:41:37

center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코로나19 로 전국적으로 사회활동, 일상생활이 올 스톱된 가운데, 형사소송, 이혼소송 의뢰 건이 여전히 이어지는 곳이 있다. 바로 형사전문변호사와 전주이혼변호사가 상주하여 의뢰 사건 맞춤 전담팀을 꾸리고 대응하는 ‘더쌤 전주법률사무소’다.

특히 전주법무법인 더쌤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사무실내 자체 소독, 변호사 직원 전원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여, 방문 상담도 끊이지 않고 있다.

성추행죄, 몰캠범죄 등 성범죄상담부터 교통사고, 경제범죄 형사사건과 나날이 세분화하며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이혼 관련 소송까지. 의뢰인 만족도가 꾸준히 높은 비결은 무엇일까. 형사사건과 이혼소송에 특화된 전주법무법인 더쌤, 전주변호사 상담과 법률 대응. 그 특별한 노하우를 알아봤다.
몰캠구속, 강제추행죄 등 성범죄 형사사건, 검사출신변호사 ‘비밀보장’ 일대일 상담부터 시작

‘n번방 사건’과 관련해 몰캠구속 등 성범죄 처벌이 연일 이슈인 가운데, 전주에서도 전주성범죄변호사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음란영상물과 관련해 실수나 호기심에 영상을 배포하고 소지한 경우라도 영상의 내용이나 고의성 등에 따라 처벌 수위는 천차만별 달라질 수 있어 적절한 대응이 특히 중요하다. 하지만 성범죄 특성상 주변에 알리기 어렵고, 상담 또한 용기가 필요해 초기 대응을 놓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전주법무법인 더쌤은 성범죄상담에 숙련된 형사사건변호사가 일대일, 비밀 보장 상담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진행하여 심층 상담이 가능하다. 방문 상담이 꺼려진다면 전화상담, 카카오톡 상담을 요구할 수 있다. 오랫동안 다양한 방식의 상담을 진행하여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신속하게 형사사건 전담팀을 구성하기 때문에, 의뢰인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법무법인 더쌤 대표변호사인 김광삼 전주변호사는 검사출신변호사이자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형사전문변호사로 상담 후 사건의 속성을 빠르게 파악하고 신속한 법률 대응 전략을 제안한다. 유사한 형사사건 경험이 있는 변호사를 중심으로 전담팀을 구성, 사건 분석과 협력을 통해 다각적인 법률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

전주법무법인 더쌤 형사사건변호사팀은 “본 로펌에는 성범죄, 교통사고, 경제범죄 등 형사사건에 다수 승소사례를 보유한 특색 있는 전주변호사들이 상주해 있다”며 “상담부터 전담팀 구성, 전략 대응까지 유연한 매뉴얼을 바탕으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이유”라고 전한다.

졸혼부터 상간자소송까지, 까다로워지는 이혼소송에도 끄떡없는 더쌤 전주이혼변호사

전주법무법인 더쌤은 형사사건과 더불어 이혼 소송에도 특화된 로펌이다. 더쌤 전주이혼변호사팀은 이혼소장 접수부터 이혼재산분할, 위자료와 양육권, 졸혼, 사실상 이혼, 상간자소송 등 어느 사안 하나 수월하지 않은 이혼소송을 담당하면서도 상담부터 자료수집, 변론구성 등 막힘없이 준비하여 명쾌한 결론까지 이끈다.

더쌤 전주이혼변호사팀은 “지난 3월, 청주지법에서 이례적으로 사실상 졸혼을 인정하는 조정 결정을 내리고, 양육권 없는 상대에게 면접교섭을 허용하며 양육비 지급 명령을 내리기도 했다”며 “졸혼은 결혼을 졸업한다는 의미의 신조어로, 사실상 법률 용어는 아니지만, 최근 추세에 따른 조정 결정이 내려진 것”이라고 설명한다.

사회가 변화하면서 혼인 형태도 다양해지고, 이혼 유형 역시 새로워지고 있다. 이에 전주변호사팀은 과거부터 최신까지 방대한 판례를 확보하여 사례를 축적하고, 사안별 다양한 대응 전략을 구성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의뢰인의 경제적 정신적 손해를 방지하고, 전주 이혼 특화 로펌의 명성을 유지하고자 변호사가 합심하여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전주법률사무소 더쌤은 이혼 후 당사자의 홀로서기의 밑받침인 ‘경제권 확보’에 전력을 다한다. 이혼재산분할권 및 위자료 확보를 위해 상황에 따라 민사소송도 진행하여 이혼 이후 의뢰인의 실질적인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법무법인 더쌤 전주이혼변호사팀은 “이혼 이후의 삶은 결혼하기 전의 삶과는 완전히 다르지만 이혼이라는 압박감에 이를 간과하고 빨리 이혼을 마무리하려는 분들이 많다”며 “우리 로펌은 의뢰인이 감정적인 대응을 하지 않도록 현실적이고 이성적으로 부딪쳐 의뢰인의 이익을 가능한 한 최선으로 끌어 올린다”고 말한다.

‘실력’과 ‘진심’을 다하는 전주법무법인 더쌤

결국 전주법무법인 더쌤의 노하우는 각자 개성과 실력을 갖춘 변호사들이 ‘진심’을 다하는 상담, 변론에 있었다. 오로지 의뢰인을 위한 법과 변론을 생각하며, 소송이 끝난 후까지 유기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법무법인 더쌤 전주변호사팀. 이러한 진정성이 수많은 승소사례를 만들어냈으며, 전주에서 유명한 로펌으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형사사건, 이혼 특화 로펌인 전주법무법인 더쌤은 전북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 검찰청과 전주 지방법원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 변호사인 김광삼 변호사는 서울서부지방검찰청, 전주지방검찰청, 수원지방검찰청 검사출신변호사다. SBS, MBC, KBS 지상파 3사 시사 프로그램, YTN, JTBC, MBN 등 종편, 케이블 채널에도 다수 출연하며, 현재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임지혜 기자 lhjihj9031@naver.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오늘의 HOT 뉴스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