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코로나19 극복 위해 임대단지 아동·청소년 후원

2020-03-26 11:11:42

center
[핀포인트뉴스=안세준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국가적 위기상황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임대단지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구호물품 후원 및 학습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LH 서울지역본부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본부관할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아동 및 청소년 442명에게 즉석식품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키트와 위생키트를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펼쳤다.

오승식 LH 서울지역본부장은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아동·청소년들이 씩씩하고 건강한 미래를 그려나가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LH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LH 경기지역본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맞벌이부부, 조손가정 등의 초등학생들이 겪는 학습 공백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지원대상은 본부관할 영구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초등학생과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로부터 추천받은 그룹홈 내 초등학생 등 500명이며, 연기된 개학일 까지 학업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초등학생 교양도서와 학용품 세트를 본부 직원들이 직접 포장해 후원했다.

김요섭 LH 경기지역본부장은 "LH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및 단체헌혈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지원활동을 추진하고 있다"며 "지금과 같은 어려운 상황을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공공기관이 앞장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