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의 주인공이 되보세요" 컴투스, '스토리픽' 티저 영상 공개

2020-03-05 09:41:08

center
[핀포인트뉴스=안세준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의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이 베일을 벗었다. 스토리픽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텔링 중심 플랫폼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킹덤'을 비롯해 '오피스워치', '하트시그널' 등 다양한 장르의 스토리를 담아 출시 이전부터 주목받은 작품이다.

컴투스는 유저가 스토리게임의 주인공이 되어 각 단계마다 직접 이야기를 선택하는 ‘스토리픽’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티저 영상에서는 스토리픽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스토리게임들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도입부에 스토리게임 ‘킹덤’의 한 장면이 등장해 유저 선택에 따라 여러 갈래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Interactive) 소설 형태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그 밖에도 최근 웹드라마로 제작돼 누적 조회수 7000만 뷰를 기록했던 인기 스토리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새로운 시즌, ‘일진에게 빠졌을 때’와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등 가슴 설레는 로맨스 장르뿐 아니라 추리, 미스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어 유저들에게 풍성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스토리픽에서는 로맨스 판타지를 비롯해 추리, 미스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킹덤과 하트시그널 등 인기 IP를 활용한 킬러 콘텐츠도 포함된 만큼 많은 성원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티저 영상은 ‘스토리픽’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CEO

1/5